한국 신문-한국의 국내 및 지역 신문 South Korea Newspapers

한국 신문 South Korea Newspapers

우리는 여기 한국 신문의 목록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제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한국 신문을 읽을 수 있습니다.이 한국의 현지 신문이 포괄적 인 목록을 통해 최신 뉴스와 주요 헤드 라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한국 신문의 상세 목록입니다.

이 페이지는 최신 정보, 한국 신문의 주요 헤드 라인을 원할 경우 매우 편리합니다. 이것은 한국의 모든 지역에서 지역 및 지역 뉴스를 얻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온라인 한국 신문은 지속적으로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합니다. 그들은 한국의 각 지역에서 최신 뉴스 헤드 라인을 게시 유지, 당신은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최신 뉴스와 업데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한국 신문 목록에는 많은 지역 일간지와 주간 신문이 있습니다. 도시에서 지역 신문을 추가하려면 상단 메뉴에서 “신문 추가”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귀중한 피드백으로이 지역 신문 목록을 개선하십시오.

대한민국과 한국인을 좋아하는 경우이 유용한 페이지를 즐겨 찾기에 추가하여 친구 및 가족과 공유하십시오.

한국의 지역 신문
한국의 지역 신문은이 특별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지역 신문

 

 

대한민국의 주요 뉴스

The Chosun Ilbo

The Dong-a Ilbo

JoongAng Ilbo

Hankook Ilbo

The Hankyoreh

Kyunghyang Shinmun

Kookmin Ilbo

Seoul Shinmun

Munhwa Ilbo

Maeil Business Newspaper

The Korea Herald

The Korea Times

The Korea Observer

 

서울 신문 Seoul Newspapers

AM 7

Financial News

Joins MSN

Money Today

Segye

Chosun

Focus

Korea Herald

Munhwa

Seoul Daily

Chosun Online

Hankooki

Korea Times

Naeil Shinmoon

Seoul

Yonhap Agency

Hankyoreh

Kukinews

Metro

Seoul Times

 

Pressian

South Korea newspaper

Hankyung

KyungHyang

No Cut News

South Korea News

Donga

Herald Business

Maeil Business Newspaper

Oh My News

Dongbu Shinmun

Sports Chosun

Sports

 

아침에 신문 우선

신문… 지구상의 수많은 사람들이 신문 읽기를 좋아합니다.“매 10 년마다 무덤에서 일어나 신문 몇 장을 사러 가고 싶습니다.”Luis Bunuel은 한 번 말했다.

아침에 아침 식사 테이블에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신문입니다. 신문은 전 세계의 창입니다. 이 정보 시대의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세계는 정보의 흐름에 전적으로 달려 있으며, 신문은 각 주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여론을 형성합니다. 신문은 또한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의 원천입니다. 디지털 미디어와 월드 와이드 웹은 더 빠르고 정보의 실시간 소스이지만 뉴스의 특별한 내용으로 인해 신문의 매력과 필수 요소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신문은 모든 사람을 위해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많은 열렬한 독자들은 헤드 라인에서 데일리 코믹 스트립에 이르기까지 신문을 읽습니다. 신문의 아름다움은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 현대 신문에는 여성과 어린이를위한 특별 추가 버전이 제공됩니다. 이것은 사회에 정말 좋은 서비스이고, 아이들은 이런 식으로 신문을 읽는 법을 배우고,이 좋은 습관은 나중에 그들에게 유익합니다.

신문의 종류

모든 카운티에서 시판되는 신문 유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일간 신문, 주간 신문, 일요일 신문, 비즈니스 신문, 브로드 시트 신문, 타블로이드 신문, 특별 지역 사회 신문.
신문 비용-무료 신문의 시대가오고있다
신문의 저렴한 비용은 또한 우리 모두가 알아야 할 좋은 것입니다.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이 모두 정보를 얻고 교육을 잘받을 수 있다면 모든 사회에 좋습니다. 저 경제 계층은 신문이 도달하기 때문에 신문의 모든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산이 빡빡해도 부담이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일부 선진국에는 무료 신문이 있습니다. 이것은 90 년대의 발명품입니다. 사람들은 신문을 무료로 받고 신문사는 광고에서 수익을 얻습니다.

무료 신문의 개념은 개발 도상국과 빈국의 정부에 의해 도입되고 지원되어야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을 교육시킬뿐만 아니라 사회 전체와 그 의견을 발전시킬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토마스 제퍼슨 (Thomas Jefferson)은“신문이없는 정부가 있거나 정부가없는 신문이 있는지를 결정해야 할 때가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언어를 배울 수있는 신문지

신문은 새로운 언어를 배우기위한 훌륭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개발 도상국의 많은 사람들이 영어를 배우려고 열심히 노력합니다. 영어 나 불어를 배우거나 다른 언어를 배우 든 신문을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국어로 같은 뉴스를 읽은 다음 영어 신문에서 읽으십시오. 이렇게하면 매일“새 단어와 그 사용법”을 읽고 배우기 때문에 언어 학습 과정이 정말 빨라집니다. 각기 다른 영문 신문에서 같은 뉴스를 읽으면 영어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리포팅 대행사가 자체 스타일로 뉴스 기사를 작성하므로 이처럼 다양하고 언어 능력이 확장됩니다.

모든 민주주의에 필수적인 정직한 저널리즘 정신
신문은 또한 모든 민주주의와 사회에 필수적입니다. 독립적이고 두려움없는 저널리즘과 진정한 저널리즘은 민주주의를 올바른 길로 유지합니다. 그들은 대중에게 계속 정보를 제공하고 여론을 형성합니다. 민주주의의 미디어가 정직하게 행동하지 않으면, 정부 선전의 도구가된다면, 독재의 그림자는 대중을 압도합니다.

Earthnewspapers.com – 세계 신문 디렉토리를 지원하십시오.

독자를 환영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신문을 좋아한다고 가정하고, 당신은 열렬한 독자이며 당신의 사회를 돌 봅니다. 우리는 당신처럼 신문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이 세계 신문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EarthNewspaper.com은 사용하기 쉬운 신문 디렉토리입니다. 모든 신문에는 우아한 로고가 있습니다. 독자는이 로고로 신뢰할 수있는 신문을 빨리 인식하므로 신문의 로고를 정렬 한 것입니다. 좋아하는 신문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읽으십시오.

당신은이 디렉토리에 신문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웹 사이트 또는 온라인 판 / epaper가있는 지역 신문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우리의 신문 디렉토리에 추가 제안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익명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냥 신문 추가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상단 메뉴에서.

신문에 대한 인용문

다음은 유명한 인물 별 신문에 대한 주요 인용문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일어난 일입니다. 자유 언론은 자유민들에게보고했습니다. 역사의 원재료입니다. 그것은 우리 시대의 이야기입니다.”
헨리 스틸 코마 거

“신문은 두 번째 단어 — 종이로 정의 할 수 없습니다. 첫 단어 인 뉴스로 정의해야합니다. ”
아서 술츠 버그 주니어

“좋은 신문은 스스로 대화하는 나라입니다.”
아서 밀러

“신문은 셀 수없이 많은 금보다 사람들에게 더 큰 보물입니다.”
헨리 워드 비처

매일 세계에서 발생하는 뉴스의 양이 항상 신문에 정확히 맞는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제리 세인 펠트

세계의 창문은 신문으로 뒤덮 일 수 있습니다.
Stanislaw Jerzy Lec

어릴 때 신문에 어떤 사건도 제대로보고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조지 오웰

신문은 무식한 사람들을 더욱 무식하고 미치게 만드는 장치입니다.
H. L. 멘켄

예술에 관해 평범한 신문을 쓰지 말아야하는 법이 있어야합니다. 그들이 어리 석고 무작위로 글을함으로써 해를 끼치는 것은 예술가가 아니라 대중에게 과대 평가하는 것이 불가능할 것입니다.
오스카 와일드

감옥에 갇힌 후에는 마음에 드는 작은 일이 있습니다. 원할 때마다 산책을하거나, 상점에 가서 신문을 사거나, 말을하거나 침묵을 지키기 위해 선택하는 것입니다. 사람을 통제 할 수있는 단순한 행위.
넬슨 만델라

신문이 뉴스, 헤드 라인 및 편집 페이지에 필요한 것은 간결함, 유머, 묘사력, 풍자, 독창성, 문학적 스타일, 영리한 응축, 정확성, 정확성, 정확성입니다!
조셉 퓰리처

“신문이없는 정부가 있거나 정부가없는 신문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저에게 맡겨져있었습니다. 나는 후자를 선호하는 순간을 주저하지 말아야합니다.”
토마스 제퍼슨

“대부분의 사람들은 신문 없이는 자유로울 수 없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신문이 자유롭기를 원하는 이유입니다.”
에드워드 머로우

“사람들은 실제로 신문을 읽지 않습니다. 그들은 매일 아침 뜨거운 목욕처럼 그들에게 들어갑니다.”
마샬 맥루한

“신문이 죽을 때마다, 심지어 나쁜 신문도 나라가 권위주의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갑니다.”
리차드 클루 거

“저는 10 년마다 무덤에서 일어나 신문 몇 장을 사러 가고 싶습니다.”
루이스 부 누엘

“내가 아는 것은 내가 신문에서 읽은 것입니다.”
윌 로저스

이제 당신은 한 번의 클릭으로 한국 의 신문 을 읽을 수있다

이제 당신은 한 번의 클릭으로 거의 모든 주요 한국 신문 을 읽을 수 있습니다. 예, 당신의 마음에 드는 한국의 신문이나 epaper 를 검색 할 필요가 , 당신은 한국 의 신문 을 읽을 수 없습니다 . 그냥 좋아하는 신문의 아이콘을 클릭하고 당신을 위해 새 창에서 열립니다. 당신은 쉽게 신문 을 전환 할 수 있습니다 , ​​여러 신문에 구인 광고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몇 가지 한국의 신문에 뉴스 항목 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한국 언론은 당신의 손 에 지금있다 . 당신은 매우 쉽게 이 한국 신문 의 포괄적 인 목록입니다 한국 언론과 인쇄 용지 의 모든 발행물을 읽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이 사이트에서 쉽게 한국 의 모든 신문 에 발표 된 모든 편집 페이지와 문서 페이지를 읽을 수있다 , 당신을 위해 아주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는 한국의 국가 및 지역 신문 의 가장 큰 목록입니다.

신문 의 조직 시각 디렉토리

Earthnewspaers.com 은 신문 의 시각 디렉토리를 구성되어있다. 다음 범주 로 구성 신문 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좋은 점은 시각적 인 디렉토리가 아닌 텍스트 목록 것입니다. 당신은 이미 당신의 마음에 드는 신문의 아이콘을 알고, 그냥 클릭하고 그것을 읽어보십시오. 그것은 ( 모든 다른 웹 사이트 가 당신에게 제공 으로 ) 긴 텍스트 목록 에서 좋아하는 신문 을 찾을 수 있도록 보다 매우 쉽고 편리합니다. 그래서 , 이 웹 사이트 즐겨 찾기 당신은 한국 의 시민 경우에.

 

m.earthnewspapers.com